전담액상 Options
전담액상 Options
Blog Article
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
말 그대로, 증기를 흡입하고 입 안에 잠시 머금고 있다가 깊게 들이쉰 뒤 내뱉는 방식으로 연초 흡연자 분들에게는 겉담배와 속담배로 나누는 두 가지 방법 모두 입호흡과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
그리고 비싸요…ㅎ 게다가 모드기와 무화기를 따로 구매하고 관리하고, 사용자의 취향에 맞추는 과정이 초보자가 하기에는 조금 어려운 부분이 있답니다.
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.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/글/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.
입으로 부드럽게 들이마시는 입호흡을 즐기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액상은 다음과 같습니다:
알로에베라, 애플, 피치, 라임, 청포도, 허니듀멜론, 유자, 수박, 애플망고, 더블타바코, 쿠키시가, 슈퍼-쿨 소다, 슈퍼-쿨 포카리, 슈퍼-쿨 그레이프커런트, 슈퍼-쿨 레몬, 슈퍼-쿨 전자담배입호흡액상 쿨베리, 슈퍼-쿨 자두, 슈퍼-쿨 파인, 딸기
현재 존재하는 딸기맛액상중에서 가장 극강으로 차가운 버블몬 스타액상입니다. 이 액상은 버블스틱에서 일회용으로 전담액상 테스트를 해보실 수도 있습니다.
일반 연초담배를 피우듯이 흡입 후 연기를 입에 머금고있다가 삼킨 후 내뱉는 것이 입호흡입니다.
그 만큼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하는 순수 유자맛 그 자체로 대부분 정말 맛있다고 말씀을 하세요.
사용이 익숙해지고 자신의 취향이나 기호가 생기면 그때 좋은 기기를 전담액상 마련하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.
연초만 피우시던 분들은 그게 그거 아니냐 라고 물어보시는 경우가 많아요!
각 사용법에 맞추어 니코틴 양이 조절되어 들어가 있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.
액상 전자담배는 태워서 피우는 연초, 찌워서 피우는 궐련 담배와 다르게, 액상의 전자담배액상 형태를 기기에 주입하면 기기 중앙에 있는 코일이 달궈지고 그 뜨겁게 달궈진 코일에 액상이 기화되어 이를 피우는 형식을 띄우고 있습니다.
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. 지금 시작해볼까요?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전자담배액상추천 만들기 레이어 닫기